끄적끄적

줄서서 먹는 강남 맛집 은행골 본문

soso하게 먹으러

줄서서 먹는 강남 맛집 은행골

ta bom 2020. 2. 14. 17:35

친구가 초밥 입에서 살살 녹는곳이 있다고 가자하길래
무슨 초밥이 입에서 살살 녹아 ㅋㅋㅋㅋㅋㅋ
하면서 따라갔습니다. (나는 초밥을 좋아하니까 ^ . ^ )

그런데.....
줄이...
웨이팅이...
너무 길어서 화이트보드에 이름쓰고 기다렸다는 ㅠㅠ

맛집은 맛집인가 보다 하고
기다리다가 드디어 착석 ㅎㅎ

친구가 자기가 시키는대로 먹어보라구해서
그냥 친구가 시키는대로
특상초밥이랑 가마도로 시켰습니다!!

얼른 나와라~.~

이게 특상초밥!
도로3, 연어3, 옌가와2, 장새우2, 장어2

여러분 진짜 이거 핵맛있어요!!!
진짜로 입에서 녹음 ㅠㅠㅠㅠ

그리고 이어서 나온
가마도로(참치회)

저는 입맛이 싼마이라서 조금 느끼했던걸로 ㅎ.ㅎ
친구는 참치회가 혁명이라며 제일 좋아했어요~
맛있지만 계속 먹으면 느끼하니 음료랑!!

저는 초밥이 맛있어서 특선으로 하나 더 주문!!
특선은 연어4, 활어4, 장새우2, 장어2개로 구성되있어요!!

먹다보니
서비스로 새우까지 ㅎㅎ

마음에 들었다 ^ _ ^
가격은 좀 비싸지만...

진짜 초밥 안좋아하는 사람도 여긴 맛있다고 할 정도로!
맛집 인정, 핵인정이요!!

연예인들도 많이 오는곳이라서 그런지
가게 내부에 연예인들 싸인으로 도배 ㅎ.ㅎ
자부심 있다는거겠죠~?

자부심 가질만 하네요 ㅎㅎㅎㅎㅎ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