끄적끄적

남양주 산골에 카페맛집 비루개 본문

soso하게 먹으러

남양주 산골에 카페맛집 비루개

ta bom 2020. 6. 29. 19:25

저번주 장마시작해서 비오다가
토요일, 일요일은 해가 쨍쨍했는데요~.~

친구랑 전부터 가고싶었던 카페를 가게 됐습니다!!

남양주가 카페맛집이 많은데
그중에서도 저희가 간곳은 자연친화적인 "비루개"



차가 무조건 필수인거 같은..
(고맙다 친구야ㅠ)

신기하게 카페가 1시부터 열더라구요!
저희는 12시30분에 도착했는데 이미 사람들이 많음..ㅎㅎ



그래도 사람들 많은 이유를 알겠어요 ㅎ.ㅎ

카페가 높은곳에 있고,
산에 있다보니 자연바림이 진짜 시원한거 있죠?!


보기만해도 힐링되는 경치!!

중간중간 이렇게 쉬는곳도 있고


카페 위에 식목원??으로 올라가면
여기가 진찌 포토존이라는거~


곳곳에 진짜 이쁘게 꾸며놨더라구요!!

여기저기 찍었지만 사람들이 너무 많이 나와서 ㅠ_ㅠ


저는 되게 만족했는데
운전한 친구는 힘들다며
한번으로 족하다고 합니닼ㅋㅋㅋㅋㅋㅋ

다음에는 다른 카페 가보는걸로~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