끄적끄적

모임장소로 딱 좋은 고양시 강강술래 늘봄농원점 본문

soso하게 먹으러

모임장소로 딱 좋은 고양시 강강술래 늘봄농원점

ta bom 2020. 7. 22. 17:34

점심시간에 대표님이 고기사주신다구 가게 된 "강강술래"
오늘 무슨날인감?!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강강술래는 체인이지만
특히 늘봄농원점은 특히나 더 좋은듯하다!



걷기만 해도 산책되는듯한 ㅎㅎ


전에 일요일에 왔었을때는 대기번호도 받고
사람들도 많았는데
평일 점심에는 그래도 여유롭다!



점심특선으로!


반찬 떨어지면 직원분이 보시고 알아서 채워주셔서 편하다!


냉면이랑 갈비랑 같이 먹으면 맛있엄😍





다 먹고나면 오미자차까지 ㅎ_ㅎ




어느때보다 행복한 점심시간!!

맨날 고기만 먹었으면 좋겠다..ㅎㅎ



이대로 퇴근하면 딱인데
사무실가야한다 ㅎ.ㅎ


가는길에 찍은 라이브공연!
잘부르신다!



즐거웠어..강강술래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