끄적끄적

요즘 sns에서 핫한 삼첩분식 후기 본문

soso하게 먹으러

요즘 sns에서 핫한 삼첩분식 후기

ta bom 2020. 7. 28. 09:40

요즘은 확실히 아이디어가 좋아야 뜨는듯한 ㅎ_ㅎ

친구가 하도 삼첩분식?? 노래를 부르길래
그게 뭐냐고했더니 아직 시대를 모른다며ㅋㅋㅋㅋㅋㅋ

어제 야식으로 시켜먹자고해서
집주변 세군데 전화해서 배달시켰다!


삼첩분식은 주메뉴가 떡볶이인데
배달이 중화요리 시키면 오늘 철제가방 같이 그런 비슷한 식으로 만들어서 오는거다ㅋㅋㅋㅋㅋㅋ



바로 사진 고고


친구의 빠른 손놀림 ㅋㅋㅋㅋㅋㅋ
저 종이를 뜯으면 안에 내용물이 있어서
꺼낼수있음

친구가 배고프다고해서 안에 담겨있는 사진을 못찍음 ㅠㅠ

우리는 로제떡볶이 세트 + 닭발튀김
22,700원!


로제떡볶이 - 진짜 JMT 👍👍👍
로제랑 떡볶이랑 너무 잘어울림!

닭발튀김 - 사실 후라이드시키려다가 처음 주문하는거라 버벅거려서 닭발튀김이 와버렸다 ..ㅎ.ㅎ
이것도 경험이지..하고 먹어봤는데
무뼈닭발이라 오징어튀김 같은 맛!!
같이 준 소스랑 먹으면 맛있음!!

날치볶음밥 - 와 배달왔는데도 뜨끈뜨끈하고 양도 많음!

분식치고 가격은 그렇긴한데
매콤한 떡볶이에서 색다른 도전도 괜찮았고
무엇보다 아이디어랑 맛이 괜찮음!!

다른분들 시켜드실거면 인터넷 잘 찾아보고 최로의 조합으로 시키길!!ㅎ.ㅎ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