끄적끄적

곱창하면 구로곱창!! 구디역 맛집! 본문

soso하게 먹으러

곱창하면 구로곱창!! 구디역 맛집!

ta bom 2020. 7. 27. 14:14

일요일 저녁 뭐먹을까? 하다가
구디에 가면 곱창 꼭 먹어보라고했던 친구의 말에
폭풍검색해서 구로곱창에 가봤다!


다섯시 오픈인데
6시에 가서 그런지 대기 없이 바로 앉을 수 있었다!
뭐먹을지 고민될땐, 모듬곱창으로!!
미리 셋팅들을 다 해서 기본셋팅되어있고
모든곱창도 빨리 나왔다.



좋았던건 사장님이 직접 해주신다!!
(물론 바쁘면 직접 해야하기도함.ㅡ)


4인분의 양이 많다 ㅎ.ㅎ


많다고해서 밥을 빼놓을 수 없지!!


2인분인데 많음.ㅎ.ㅎ
왜 사람들이 많이 오는지 알겠다


사진찍으려고 하는데
허허 저 숟가락 누구인가 ..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두 사이좋게 볶음밥까지 클리어!!ㅋㅋㅋ

구디곱창 드디어 먹어봐서 뿌듯하다 ^ _ ^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