끄적끄적

오산맛집 핏제리아다루카 본문

soso하게 먹으러

오산맛집 핏제리아다루카

ta bom 2020. 8. 3. 14:56

파스타 안먹은지 꽤 되서 파스타 먹으려구
찾아보다가 발견한 "핏제리아다루카"

요즘 이름들이 왜 이리 어려운건지..ㅎㅎ

요기에 피자랑 리조또랑 파스타랑 여러 음식들 판다구해서
친구 차타고 바로 고고!!

오산 세마역 1번 출구 주변이라 찾아가는데 어렵지는 않았다!

비가와서 외관이 못찍구
음식사진만 ㅎ.ㅎ


음식 주문하면 그전에 주는 식전빵인데
쫄깃하고 꿀이랑 먹으면 👍👍

이걸로 배채우면 안되는데 ㅠㅠ


피자는 무난하면서도 맛없을수가 없는
고르곤졸라피자!!
치즈를 바로 갈아서 위에 얹어주신다 ㅋㅋ




그다음은 리조또!!

갠적으로 나는 요게 1순위!!!


그리고 로제파스타!

양에 비해 로제가 너무 많아서 조금 아쉽 ㅎ.ㅎ


요건 양송이 스프였던가...? 기억이..



처음에는 시키면서 부족한거 아니냐며
더 시켜야한다고 그랬다가


결국 피자 4조각이나 남겼다ㅠㅠ

작아져버린ㅌ 위..

그래도 후회없이 맛있게 먹었다!!



그리고 밥 먹었으면 당연히 후식!!!

오산 갈곶동쪽에 생긴 디저트39카페!


딸기우유랑 흑임자빙수💕


완벽한 하루였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