끄적끄적

영흥도에 이국적인 카페 하이바다 본문

soso하게 먹으러

영흥도에 이국적인 카페 하이바다

ta bom 2020. 8. 15. 14:55

바로 앞에 해수욕장을 바라보며 차 한잔을 즐길 수 있는
"하이바다"☕



장마기간이라 하늘은 흐린감이 있지만..
그래도 뷰에 치인다😆


이쁜자리들은 역시나.. 자리가 없다!!!!



양산 쓰신 분께서 곧 가시려고해서 저기 앉으려고했으나
다른팀도 저 자리를 보고있길래
쿨하게 포기 ㅎ.ㅎ



저 자리에 앉으면 이런뷰?ㅋㅋㅋ




그래도 내가 앉은 자리도 맘에 든다!
(구석이긴 하지만 ㅎㅎ)



여기서 한시간동안 앉아있다가

바람이 좀 잠잠해지니
파라솔들을 곳곳에 펴주길래



옮긴 두번째 자리!!


맘에 든다ㅋㅋㅋㅋㅋㅋ


다음에는 날씨만 화창하면 딱이겠다!


다음에 또 올 의향있음 ^_^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