끄적끄적

우리 댕댕이랑 의정부 애견 카페 "할리우독" 본문

soso하게 놀러

우리 댕댕이랑 의정부 애견 카페 "할리우독"

ta bom 2020. 11. 5. 11:05

강아지랑 살다보면,
식당을 갈 때에도
카페를 갈 때에도
동반 가능한지 항상 찾기 일수ㅠㅠㅠ


우리동네에는 실내 애견카페만 있어서
겁 많고, 사회성 없는 우리 강아지를 위해
실내, 실외 둘 다 가능한 애견카페를 서치함!!!!!


여기도 차타고가야함..
차를 사고싶다..



강아지들도 많고,
여기 강아지들이 사회성이 너무 좋아서
너무 좋다!!




ㅋㅋㅋ우릴 반겨주는 귀여운 댕댕이들


우리 강아지는 어디있을까요오오~~~???ㅋㅋㅋㅋㅋㅋ




진짜 이 댕댕이 때문에 시간가는줄 몰랐던


계속 우리한테 오면서 하울링하던..
왜 슬픈것이야ㅠㅠ

힘은 엉청 쎔
간식 주다가 손 물림 ㅠㅠ
(간식은 항상 보호자에 동의를 구하고 줘야해요!)


여태까지 실내 애견카페는 우리 강아지가
항상 적응못하고
구석에만 있고
친구들이 다가와도 도망치기 바빴는데



여기에서는

나름 돌아다니고
냄새도 맡고ㅠㅠ


감격이다 정말 ㅠㅠ



물론 다른강아지들이 다가오면
도망가기 바쁘고 짖긴하지만ㅠ

천천히, 하나하나씩 성장해나가는 우리 댕댕이😍


다음에 또 시도하자!!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