끄적끄적

인천 을왕리해수욕장 + 까치놀 조개구이 + 도우도우 카페 본문

soso하게 놀러

인천 을왕리해수욕장 + 까치놀 조개구이 + 도우도우 카페

ta bom 2020. 8. 9. 22:00

서울 경기도 근교에 위치한 인천 을왕리해수욕장!!
저번주에 갑작스럽게 가고싶어서 가게 된 곳!!


날씨 참 좋다 ㅎ.ㅎ
지금은 장마기간이지만 ㅠ_ㅠ


앞에 갯벌에 발이 계속 빠져서 얼마나 고생했던지..
바다는 걸어도 걸어도 한참 뒤 ㅠㅠ


나름 휴가철이라고 사람들이 많긴 하다 ㅎㅎ


여기를 들어갈 목적으로 온 건 아니고
사실 을왕리에 가고싶은 카페도 있고
조개구이가 주 목적이라 겸사겸사!!


여긔는 카페 도우도우!

저 건물이 다 카페건물이다..
진짜 큼

안에 빵들도 많았지만

이따 조개구이를 먹어야하기 때문에
빵은 패스~


창밖으로 보이는 바다뷰가 아닌
주차장뷰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도 의자들이 쇼파처럼 되있어서 누울때 완전 편하다


마시라는 음료는 안마시고 누워서 경치구경중ㅋㅋㅋㅋㅋㅋ

카페에서 쉬다가

주변 조개구이 검색해서
가게 된 "까치놀"



세트메뉴가 괜찮은거 같아서
A세트 소자로 주문!


진짜 푸짐하게 나온다👍



산낙지 완맛😋


배불러서 남긴게 이제와서 아쉽...

다음에는 또 다른 카페로!!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