끄적끄적

일산 마장호수 출렁다리 건너기!! 본문

soso하게 놀러

일산 마장호수 출렁다리 건너기!!

ta bom 2020. 7. 16. 22:22

이번 일요일날 마장호수 출렁다리를 가봤는데
날씨가 너~~~무 좋은거 있죠?!

탁트인 전망


호수가 있어서 그런지 바람만 불어도 시원하네요~



여기까지 왔는데
다리 안건너기에는 섭섭하죠~.~


저도 건너봅니다....!!




떨....떨려



그래두 이렇게 사람들이 많이 건너는데
좀 흔들리긴해도
안심이 되긴하더라구요!!


그래두 무사 완주!!




다.시.... 돌아가야되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두 한번 건너기 좋은 마장호수출렁다리였습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