끄적끄적

동대문 광장시장에서 꼭 먹어야한다는 본문

soso하게 먹으러

동대문 광장시장에서 꼭 먹어야한다는

ta bom 2020. 11. 17. 18:26

광장시장 말로만 듣고, 지나쳐가기만해봤지..
처음 가본 1인..ㅋㅋㅋㅋㅋㅋ

워낙 길거리 음식 좋아하고
맛있다는거 먹어보고 싶어하는 1인...✋


오랜만에 연차를 내고
동대문 광장으로!!


제일 먼저 들려본
누드김밥!!

이렇게 세트메뉴인데
3,500원 밖에 안하는 가성비👍



두번째로 간 곳은
육탕이!!

제가 간 곳은 육회자매집!


딱 봐도 싱싱!!
육탕이는 28,000원!!
진짜 육회 좋아하면 꼭 가보세요!! 추천!!


그리고 마지막으로
수수부께기!

사실 여기는 생각해논곳은 아닌데
엄마가 수수부께기 먹고 싶다고해서 ㅎㅎ

한개당 2,500원!


사실 더 먹을곳은 많지만 ㅠㅠ

다른것도 먹으러가야해서

광장시장에서는 이렇게만...아쉽.....😭


다음번에도 다른곳으로 먹으러 갈 예정!!!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