끄적끄적

아웃백 블랙라벨패밀리세트 후기 본문

soso하게 먹으러

아웃백 블랙라벨패밀리세트 후기

ta bom 2021. 1. 19. 16:36

오랜만에 점심으로 아웃백 갔다왔습니다 = )

제가 갔던 곳은 노원점이였고,

아직 코로나의 영향인지 대기까지는 안하고

바로 들어갈 수 있었습니다!!
(먹다보니 사람들이 많이 오더라구용)



뭐먹을까 그전부터 계속 고민은 했지만

같이 갔던 친구가 주저없이

"블랙라벨 패밀리세트"정도는 먹여야하지않겠냐고...


네.. 친구 생일이여서 의견에 따라야지요..😅


저는 음식 나오기 전,

브레드빵? 부시맨?! 이 맛있더라고요!

물론 빵으로 배 채우면 절대 안됩니다!!



그래도 생일인데

스테이크도 먹어봐야하구




립도 먹어보구



아웃백하면 투움바!!



진짜 둘이서 패밀리세트를 먹는건...

배터지는 일이에요😱


음료수도 3개씩, 커피도 3개씩 나오고.. 허헣


그나마

친구의 kt vip 15%할인받고

급하게 아웃백 신규가입해서 받은 만원쿠폰까지 써서

12만원 좀 안되게..? 먹었답니다!!

(할인받기 전 146,000원)



맛있게 먹었으면 됐죠😂


둘이서 다음에 그냥 커플세트로 먹는걸로!

두명이서 패밀리는 벅차네요 ㅎㅎ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