끄적끄적

홍대하면 미쓰족발 본문

soso하게 먹으러

홍대하면 미쓰족발

ta bom 2017. 6. 7. 23:19

안녕들하신가U~~~

 

 

 

저는 일요일에 오랜만에 언니와 함께 홍대에서 만났는대요~

 

 

 

워후..사람들이 정말 많더라고요  자칫하다가 언니 놓칠뻔...

 

 

 

 

 

홍대는 사람들이 많은터라 기본 음식점들 대기를 기다려야하는대

 

빨라도 30분인거같습니다ㅠㅠ

 

 

 

 

 

무엇을 먹을까도 고민인대!!

 

 

 

 

언니가 족발 좋아하냐고 물어보길래....

 

 

저란 여자, 족발, 닭발, 막창, 곱창, 껍데기, 닭똥집 등 다 먹는 ㅎㅎㅎㅎ

 

 

 

 

 

 

당연히 좋아한다고 해서 간 곳이 "미쓰족발"이 되겠습니다~~

 

 

 

 

저희두 30분이라는 대기시간을 기다리고...

 

테이블에 앉자마자 족발부터 시켰는대요!!

 

 

 

 

 

어때요?! 먹음직스럽지않나요?ㅠㅠㅠㅠ 먹는것만 봐두 행복

 

 

 

 

 

 

샐러드도 정말 많이 나오고

 

 

 

 

 

 

얼큰 칼국수도 나오고

 

 

 

 

 

 

 

가격은 후덜덜하지만....

 

 

 

 

언니와 행복한 점심을 ㅎㅎㅎㅎㅎ

(언니가 사줘서 더 행복한가...ㅎㅎ?) -팩트..;;

 

 

 

 

족발 푸짐히 먹고 나니 배부르더라고요 ㅠㅠ

 

 

홍대 가실일 있으시다면, 미쓰족발도 괜찮을거같아요!!

 

 

Comments